김수회 예비후보, 중부4군 대학생과의 간담회 참석
김수회 예비후보, 중부4군 대학생과의 간담회 참석
  • 정선옥
  • 승인 2012.02.1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솔한 나눔의 대화, 격려가 있는 자리

김수회 예비후보자는 지난 7일, 음성군 읍내리 레스토랑에서 중부4군에 거주하는 대학생 22명의 초청을 받아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학생들의 초청형식으로 이뤄진 간담회 자리에는 22명의 대학생들이 참석했는데 중부4군의 젊은 국회의원 예비후보로서 중부4군의 발전방향과 비전 나아가 충북권의 상생발전 방향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특히 이 자리에 참석한 대다수의 학생들은 겨울방학을 맞아 동계 아르바이트를 하는 학생들이 많았는데“김수회 예비후보와의 간담회 자리가 짧은 시간이었지만 소중한 만남이었다며, 앞으로 대학생 취업에 많은 관심과 기회를 만들어 달라”고 건의 했고, 김수회 예비후보는 “세계적인 경기침체가 계속되고 서민경제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충청권과 특히 중부4군의 지역경제 활성화에 혼신을 다 하겠으며, 청년 취업과 일자리 창출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또“젊은 학생들이 중부4군의 미래임을 강조하고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매진한다면 이루고자하는 꿈은 반드시 이뤄진다”며 “학생들은 중부4군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지역발전의 밑거름이 되어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김 예비후보자는“우리지역 청년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기 위해서라도 부단히 노력하겠으며, 소중하고 의미 있는 간담회 자리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