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주의 ‘나의 노래 나의 인생’
윤형주의 ‘나의 노래 나의 인생’
  • 정선옥
  • 승인 2012.05.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진천군민회관서 제117회 생거진천 혁신대학


진천군의 대표적 평생학습 프로그램인 생거진천 혁신대학 강좌가 8일 오후 3시 진천군민회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강좌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세시봉'의 멤버로 유명한 윤형주 강사를 초청하여 '나의 노래 나의 인생'이란 주제로 아름다운 통기타 선율의 히트곡들과 그 노래가 만들어지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들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윤형주 강사는 '69년 송창식과 함께 '트윈 폴리오' 를 결성하여 <하얀 손수건>, <웨딩케익>, <축제의 노래> 등을 발표했으며, 이후 솔로로 전향하여 <어제 내린 비>, <우리들의 이야기>, <조개껍질 묶어> 등 80여곡의 히트곡들과 1,400여곡의 CM송을 발표했다.

이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동아광고 대상, KBS 가요대상,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대상 대통령 표창 등을 수상하였으며, 현재는 독도 의용수비대 홍보대사, 한국 사랑의 집짓기 운동본부 홍보위원장, 한국가수권리찾기협의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생거진천 혁신대학은 매월 둘째, 넷째주 화요일 오후 3시 군민회관에서 개최되며, 다음 강좌는 5월 넷째주인 5월 22일 오후 3시 주식회사 에듀머니 제윤경 대표를 초청하여 '돈으로부터 자유로운 인생'이라는 주제로 실생활에 유용한 재테크에 대한 강좌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