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으로부터 자유로운 인생
돈으로부터 자유로운 인생
  • 정선옥
  • 승인 2012.05.2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윤경 (주)에듀머니 대표 초청 강좌

진천군의 대표적 평생학습 프로그램인 생거진천 혁신대학 강좌가 22일 오후 3시 진천군민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강좌는 가정경제 주치의로 잘 알려진 (주)에듀머니 제윤경 대표를 초청해 돈으로부터 자유로운 인생이란 주제로 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의에서는 돈에 대해서 힘들 수밖에 없었던 잘못된 상식들과 편견들을 뒤집어 보고 쉽고 효과 빠른 돈 관리 방법과 소비의 질을 높이는 똑똑한 소비 생활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제윤경 대표는 SBS<잘살아보세> 우리집 재무주치의로 고정출연해 중산층과 서민 가정 경제의 문제점을 짚어주고 대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KBS<경제비타민>, MBC<손에 잡히는 경제> 등 경제 방송과 한겨레, 경향신문, 한경닷컴, 머니투데이 등 매체에서 재정 컨설턴트 및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아버지의 가계부>, <불행한 재테크 행복한 가계부>, <부자들의 행복한 가계부> 등 다수가 있다.

한편 생거진천 혁신대학은 매월 둘째, 넷째주 화요일 오후 3시 군민회관에서 개최되며, 6월 12일에는 <부초>, <유민>, <밤의 찬가> 등의 작가로 우리에게 알려진 소설가 한수산 강사가 초청되어 어제의 한국인 내일의 한국인이란 주제로 열리며, 넷째주 6월 26일에는 아줌마는 나라의 기둥 대표 김용숙 강사의 아줌마는 나라의 기둥이라는 주제로 강좌를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