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상임위 배치 완료
국회의원 상임위 배치 완료
  • 정선옥
  • 승인 2012.07.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대수 의원, 농림수산식품위·윤리특별위·예결특위 배속
충청권 국회의원의 소속 상임위원회가 사실상 확정됐다.

9일 여야가 발표한 19대 국회 전반기 상임위원회 배정현황을 살펴보면 국토해양위원회에 새누리당 이장우(대전 동구), 김태흠(보령·서천), 윤진식 의원(충주)과 민주통합당 박수현(공주), 변재일 의원(청원), 선진통일당 이명수 의원(아산) 등 6명의 충청권 의원들이 포진됐다.

농림수산식품위원회에는 새누리당 김근태(청양), 홍문표(홍성·예산), 경대수 의원(증평·진천·괴산·음성)과 선진통일당 이인제 대표(논산·계룡·금산)가 배정됐다. 또 지식경제위원회에는 새누리당 김동완(당진), 정우택(청주 상당), 민주당 박완주(천안을), 노영민 의원(청주 흥덕을) 등 4명이 포함됐다.

보건복지위원회에는 위원장에 선출된 민주당 오제세 의원(청주 흥덕갑)을 비롯해 양승조(천안갑), 외교통상통일위廢맙〈� 민주당 박병석 국회부의장(대전 서갑)과 이해찬 대표(세종)가 배정됐다.

이 밖에도 △행정안전위원회 박성효(대전 대덕), 박덕흠 의원(보은·옥천·영동) △법제사법위원회 박범계 의원(대전 서을) △정무위원회 성완종 의원(서산·태안), 송광호 의원(제천·단양) △교육과학기술위원회 이상민 의원(대전 유성) 등이 배속됐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는 홍문표(홍성·예산), 경대수 의원(증평·진천·괴산·음성)이 배치됐다.

겸임 상임위인 윤리특별위원회에는 간사를 맡은 김태흠, 박범계 의원과 함께 경대수, 노영민 의원이 배정됐다.

특히 경 의원은 초선이면서도 농림수산식품위·윤리특별위·예결특위 등 무려 3개 위원회에 배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