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배드민턴 대회 개최
전국 배드민턴 대회 개최
  • 한인수
  • 승인 2013.11.0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2일, 전국 배드민턴 아마추어 동호인 2000명 참가

국민생활체육 전국 배드민턴대회가 진천읍 화랑관에서 열려 동호인 200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치고 있다.
국민생활체육 전국 배드민턴대회가 진천읍 화랑관에서 열려 동호인 200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치고 있다.
국민생활체육 진천군 배드민턴연합회(회장 이형섭)는 회원간 건강과 체력증진 및 친목도모를 위해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진천읍 교성리 화랑관에서 2013 생거진천 국민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진천군, 진천군의회, 충청북도 배드민턴 연합회의 후원으로 개최됐으며, 전국에서 1,000팀 2000여명이 참가해 연령대 별로 남복, 여복, 혼복 등 73개 종목으로 나눠 경기가 펼쳐졌다.

참가 선수들은 그 동안 훈련한 성과를 시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살려 쌓아온 실력을 맘껏 선보였다.

연령과 등급별로 나뉜 종목으로 인해 거의 매 시합이 팽팽한 긴장감속에 진행됐으며 결과에 승복하고 승패에 상관없이 서로를 격려하는 스포츠맨십을 나누었다.

이날 대회에는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각지의 배드민턴 동호인들과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해 대회 기간 인근 식당에 빈 자리가 없을 정도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역 농특산물 홍보를 위해 참가선수 전원에게 생거진천 쌀을 증정해 선수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대회를 준비한 이형섭 회장은 “매 경기마다 자신들이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헌신해준 참가 동호인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