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의회,관내 사회복지시설 방문
진천군의회,관내 사회복지시설 방문
  • 임현숙
  • 승인 2013.12.26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나안복지마을 등 위문품 전달

군의원들이 시설에 들러 위문품 전달후 담소를 나누고 있다
군의원들이 시설에 들러 위문품 전달후 담소를 나누고 있다
진천군의회(의장 염정환)의원들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24일 진천읍 소재 사석노인요양원, 문백면 소재 문백 평안의 집, 초평면소재 진천청담요양원, 이월면 소재 평화선교복지회, 백곡면 소재 가나안복지마을 등 관내 5개 사회복지시설을 차례로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번 복시시설 위문은 제223회 제2차 진천군의회 정례회의 모든 의사일정을 마치고 한해의 마무리와 희망찬 새해를 모든 진천군민과 관내 사회복지시설 입소자들과 함께 하고자 마련됐으며 이날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시설 입소자와 종사자들을격려하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말아달라며 정담을 나눴다.

한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는 “진천군의회 의원들의 방문이 추운 겨울을 따뜻한 겨울로 만들어 주었다”며 “특히 관내에서 생산된우리 농산물을 위문품으로 전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염정환 의장은 “연말을 맞아 의회정례회와 각종 송년회에 바쁜 나날을 보내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소외되며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곳이 많다”며 “어려운 이웃을 따스한 사랑과 보살핌으로 대할 때 진천군이 더 잘살기 좋은 행복도시로 발전할 수 있다”면서 “복지시설 위문활동이 일회성 행사로 끝내지 않고 진천군의회의 전통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