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훈 진천군수 신년사
유영훈 진천군수 신년사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5.01.0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려워서 시도하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얻는 게 없다”

존경하는 7만 군민 여러분 !
푸른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을미년(乙未年)의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청양 띠의 해에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이 이루어지는 복된 한 해를 맞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7만 군민이 하나 된 마음으로 화합하여 생거진천이 진취적인 발전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 보면 세계적 금융위기 여파로 현안사업 추진에 다소 어려움도 있었지만, 7만 군민의 지지와 성원으로 과거 어느 때 보다도 커다란 성과를 거둔 한 해였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진천군 발전을 위해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금년에는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해 국내경제도 불균형한 성장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미약한 수준의 경기회복이 진행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우리 군은 올해를 “진천시 건설 국제문화교육 정착의 해”로 정하고, 7만 군민의 단결을 바탕으로 열정과 창의적인 사고로 “문화교육도시 생거진천” 을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두려워서 시도하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얻는 게 없다.”는 말처럼 지역발전을 위한 열정과 불굴의 노력만이 우리군의 미래를 밝게 할 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6백여 산하 공직자 모두는 한마음 한 뜻으로『꿈이 실현되는 문화교육도시 생거진천』건설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을미년(乙未年) 새해를 맞아 군민여러분 모두 소원 성취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늘 충만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