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369,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탁월
정관장369,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탁월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5.11.2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목! 오픈집] 정관장369 진천, 증평, 음성 대리점
 ▲홍삼의 삼, 육년근의 육 그리고 지구자(헛개나무열매)의 구를 뜻하는 정관장369.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탁월함을 자랑한다.
▲홍삼의 삼, 육년근의 육 그리고 지구자(헛개나무열매)의 구를 뜻하는 정관장369.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탁월함을 자랑한다.



현대인에게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은 어쩌면 숙명과도 같다. 사회생활 속에서 겪게 되는 음주의 상황을 피할 수 없다면, 음주로 인한 숙취해소의 방법과 길은 반드시 찾아야 한다. 그 길을 정관장369가 제시한다.

정관정369에서 삼은 홍삼을 육은 육년근을 그리고 구는 지구자(헛개나무열매)를 뜻한다. 한 마디로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탁월함을 의미한다. 목에 넘길 때 상큼하고 부드러운 향은 이미 건강을 보장받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6년근 홍삼의 효능은 이미 많이 알려졌을 뿐더러, 지구자는 간 해독작용 및 세포 재생 등으로 간 수치를 정상화 시키고, 장기능 활성화 및 노폐물 배출, 관절염 완화 및 개선과 근육통 완화, 만성피로 회복, 동맥경화증과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약재로 인정받고 있다.

반길훈 대표는 “현대인에 꼭 필요한 숙취해소는 물론 피로회복과 건강유지에 탁월해 날로 인기를 받고 있다”며 “넘길 때의 부드러움 때문에 여성들로부터도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다”며 정관장369에 대한 믿음을 피력했다.

정관장369 충북대리점은 우리 지역 진천은 물론 음성과 증평의 개인과 업소를 책임지고 있으며, 정관장369와 홍삼원, 홍삼원 골드, 홍삼원 포르테, 홍삼원기, 정관장 활삼28캔디 세트, 정관장 활삼28골드 등 취급하는 모든 제품을 1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인기를 더하고 있다.


전통과자 웰빙전병 충북대리점도 겸해
한편, 정관장369에서는 지난 10월부터 '전통의 우리 맛을 그대로…'라는 슬로건 아래 종합전병 과자류 제조 유통 전문 회사로 성장하는 (주)명화당의 전병류를 취급하는 '전통과자 웰빙전병 충북대리점'을 겸하고 있으며, 종합전병(특)과 전병벌크를 개인과 업소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유통하고 있다.


전자담배 꾸준한 인기
정관장369에서는 전자담배도 판매하고 있다. 정부의 담배값 인상은 금연열풍과 맞물려 전자담배의 급격한 판매량의 증가를 가져왔다.
반 대표는 “보통 연초에 금연 보조용품 판매가 성황을 이루지만 올해엔 담배 값 인상과 금연구역 확대 등으로 전자담배 등 금연보조용품 판매가 많이 증가한데다 꾸준하게 유지되는 추세”라고 밝혔다.

또한 '의리의 사나이' 배우 김보성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홍보전을 펼치는 그린베이퍼(GREEN VAPER) 제품도 취급하고 있다. 마우스피스를 인체공학적 설계한 GV-ALPHA, 세련된 컬러의 GV-BETA,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한 GV-2200 등 제품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 상품구입문의 : 535-3747
■ 위치 : 진천군 진천읍 포석길 10
(진천공용버스터미널 맞은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