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우수기업 14곳 표창…기업인 노고 치하
지역우수기업 14곳 표창…기업인 노고 치하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5.12.3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상의, 2015 생거진천 상공인의 밤 성료
▲ 심상경 진천상의 회장이 지역의 불우이웃을 위해 생거진천쌀을 진천군에 전달하고 전원건 군수대행과 기념촬영을 했다.
▲ 심상경 진천상의 회장이 지역의 불우이웃을 위해 생거진천쌀을 진천군에 전달하고 전원건 군수대행과 기념촬영을 했다.

진천상공회의소(회장 심상경)는 지난 17일 오후 6시 우석대학교 온누리관 컨벤션홀에서 '2015 생거진천 상공인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원건 부군수, 신창섭 의장, 경대수 국회의원, 김응권 총장을 비롯해 진천상공회의소 회원사 대표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참석자 소개에 이어 우수공무원 시상식, 우수기업 시상식, 상공회의소회장 기념사, 내빈축사, 시낭송, 축하공연, 케익커팅식, 건배 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심상경 회장은 기념사에서 “그간 기업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오는 병신년에도 진천상공회의소는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불우이웃을 위해 생거진천쌀을 진천군에 전달하고 기업인들의 송년인사를 듣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돼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진천상공회의소는 2004년 설립이후 현재까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상공인의 권익보호와 입장을 대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생거진천 상공인의 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대한상의 회장 표창
△㈜엔하이코리아 정명구 대표 △㈜대성환경ENG 고학윤 대표 △경천식품㈜ 김태윤 대표 △㈜유영제약 임상흥 이사 △동양물산기업㈜ 박희곤 전무이사 △㈜삼양패키징진천공장 이상학 공장장 △㈜삼양패키징광혜원공장 최왕근 공장장
◆진천군수 표창
△승현기업㈜ 고재유 대표 △월드비엠씨㈜ 조강영 대표
◆진천군의회의장 표창
△㈜이에스티 이정근 대표 △CJ제일제당㈜ 김봉의 부장
◆진천상의 회장 표창
△월드트리플물류산업㈜ 김용호 대표 △㈜씨앤씨몰드 김영배 대표 △㈜선일다이파스 조병욱 팀장
◆진천상의 회장 감사패
△진천군청 경제과 서상석 팀장 △진천군청 농업지원과 이남희 팀장
◆진천상의 회장 공로패
△충북일보 조항원 부국장 △진천시사신문 김광래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