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집]울타리
[소문난 집]울타리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6.01.2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약재 소스로 원기회복 돕는 만족한 맛 집`
▲ 진천읍 남산8길 11-1에 위치한 울타리. 매콤등갈비찜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 진천읍 남산8길 11-1에 위치한 울타리. 매콤등갈비찜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모든 메뉴 한약재 소스 사용해 독특한 맛
닭발·갈비찜·오돌뼈·묵은지 등 포장가능


진천읍 남산8길 11-1에 위치한 '울타리'는 닭발이 유명한 집이다. 영업시간은 저녁 5시부터 새벽까지지만 점심메뉴로 묵은지, 갈비찜 등 갈비전골 메뉴를 원하는 손님을 위해 예약을 받고 있다.

차부건 울타리 대표는 “진천이 고향이고, 고객 한분 한분이 모두 소중하다”며 “ 한약재를 넣은 소스만을 사용해 고객들이 믿고 먹는 맛 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맛은 물론이고 고향 어르신들을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음식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편안하고 부담 없는 가격에 만족을 하신다”고 했다.


한약소스 듬뿍넣은 '매콤등갈비찜'

차부건 울타리 대표는 맛의 차별화를 위해 전국의 맛 집을 다니면서 맛을 내는 비법을 터득했다. 맛 집에서 배우고 느끼며 터득한 경험이 한약재 소스개발로 이어져 손님들에게 인기가 높다. 최근에 새롭게 선보인 '매콤등갈비찜'은 깔끔하게 손질한 질 좋은 등갈비를 가득 담은 솥에는 한약재 소스를 아낌없이 넣어 맛을 풍미롭게 하고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메뉴로 인기가 높다.

한약재 소스 비법은 울타리에서만 맛볼 수 있다. 차 대표는 “한약재 소스는 한약재와 함께 신선한 재료를 사용했으며 영양과 한약재를 첨가해 원기회복에 좋고 소주 안주로도 궁합이 최고”라고 했다.

모든 메뉴와 함께 밑반찬은 매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다.

특히, 간재미찜은 콜라겐과 황산콘드로이틴이 풍부해 신장기능 회복은 물론 연골 재생, 관절염 개선으로 어르신들은 물론 피로회복과 간 건강 회복에 좋아 직장인들이 많이 선택한다.

또한 오돌뼈 주먹밥은 칼슘과 함께 콜라겐이 많아 여성들과 어린이 등 가족외식에 많이 선택되고 있다.

추워지는 요즘, 직장 동료, 가족, 좋은 이웃들이 저렴하고 부담없이 소주 한잔으로 스트레스풀며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곳, 진천읍 울타리가 제격이다.
점심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다. 모든 메뉴는 포장할 수 있다.


■ 메뉴 : 닭발, 오돌뼈, 묵은지등갈비전골,
간재미찜, 매콤등갈비찜.
■ 주소 : 진천군 진천읍 남산8길 11-1
■ 점심예약전화 : 010-3739-29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