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몰 이용하면 농특산물 구입권 드립니다
진천몰 이용하면 농특산물 구입권 드립니다
  • kcm
  • 승인 2018.08.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 5만 원 구매마다 5000원 구입권 지급
인터넷 농산물 쇼핑몰인 진천몰(http://jcmall.net) 홈페이지 메인화면
인터넷 농산물 쇼핑몰인 진천몰(http://jcmall.net) 홈페이지 메인화면

진천군은 오는 10월 7일까지 인터넷 농산물 쇼핑몰인 진천몰(http://jcmall.net)에서 농특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39회 생거진천 문화축제 농특산물 전시·판매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농특산물 구입권을 지급한다.
지급내용은 1년간 구매실적이 10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3만원, 홍보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실적에 따라 5만 원마다 5000 원씩 구입권이 지급된다.
진천쇼핑몰은 군에서 위탁해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로 엄선된 최고품질의 농특산물만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이윤은 입점농업인과 회사에 100% 환급되고, 배송비도 지원돼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이익을 볼 수 있는 직거래 장터이다.
군 관계자는 “진천몰이 축제기간 운영되는 농특산물 전시·판매관이 올해 봄철 냉해 피해에 이어 여름 폭염으로 농사를 망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에게 도움이 되고, 농산물 가격이 급등해 부담이 큰 소비자는 좋은 품질의 농산물을 착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39회 생거진천 문화축제는 올 10월 5일부터 7일간 진천 백곡천 둔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