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형들과 다양한 체험활동 펼쳐
대학생 형들과 다양한 체험활동 펼쳐
  • kcm
  • 승인 2018.08.2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상초 3~6학년 30명‘쏙쏙캠프’참가
쏙쏙캠프에 참가한 문상초 학생들과 충북대 써니텐 동아리 학생들이 캠프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쏙쏙캠프에 참가한 문상초 학생들과 충북대 써니텐 동아리 학생들이 캠프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상초등학교(교장 안순자)는 지난 1~3일 7명의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쏙쏙캠프(SOC, SOC Camp)'를 운영했다.
쏙쏙캠프(SOC, SOC : Story Of Creativity, Story Of Camp)는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사업으로 여름방학 중 3일 동안 대학생 팀이 초등학교에 찾아와 '나눔, 소통, 배움, 도전, 재미, 치유'의 가치를 담은 다양한 창의적 체험활동을 제공하는 캠프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쏙쏙캠프는 7명으로 구성된 충북대학교 전자공학과 써니텐 동아리학생들이 3~6학년 학생 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날 캠프는 오리엔테이션, 빨노파 전기박사, 충선자동차, 하마선풍기, 내가 만든 탱탱볼, 명랑 운동회, 인성수업, 통일 편지쓰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더불어 재미있는 과학 생활 상식 알아보기 교육활동으로 이뤄졌다.
캠프에 참가한 5학년 한 학생은 “대학생 선생님들과 체험을 통해 재미있는 과학상식을 배울 수 있어서 즐거웠고, 친절하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내년에도 또 참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