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직무에 어울리는 이미지 연출법 익혀
직업·직무에 어울리는 이미지 연출법 익혀
  • 황설영기자
  • 승인 2018.11.1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대상 이미지 메이킹 교육

진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경옥)는 지난 13일 여성회관에서 이미지 관리가 개인의 경쟁력이 되는 시대가 된 오늘날에 걸맞게 전 회원을 대상으로 '1%성공 이미지 메이킹'이란 주제로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송기섭 군수, 박양규 진천군의회 의장, 여성단체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 1부에서는 허정미 한국교육컨설팅개발원 원장이 강사로 나서 '1% 성공 이미지메이킹'이라는 주제 강의를 통해 첫 인상을 결정짓는 이미지 메이킹 전략, 직업 및 직무에 따른 이미지 전략 등을 설명했다. 이어 '도형으로 나를 알고 상대를 알기', '보이스 이미지메이킹' 등 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실습 교육도 진행했다.
2부 행사는 '퍼스널 컬러 찾기'라는 주제를 가지고 본인의 피부톤이 웜톤인지 쿨톤인지 간단하게 알아본 후 여러 가지 색상의 천을 얼굴 밑에 대보면서 어떤 컬러가 본인에게 맞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최 회장은 “이미지 메이킹 수업으로 회원들이 나만의 컬러를 찾아 본인의 아름다움을 표현해 낼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 이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교육들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허정미 한국교육컨설팅개발원 원장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미지 메이킹 전략에 대한 특강을 하고 있다.
◀ 허정미 한국교육컨설팅개발원 원장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미지 메이킹 전략에 대한 특강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