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0일까지 지원서 yunabella@kisdi.re.kr로 제출
2월 10일까지 지원서 yunabella@kisdi.re.kr로 제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9.01.2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제6기 KISDI STAT 서포터즈 모집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지난 23일 정보통신정책연구원에서 운영하는 미디어통계포털(KISDI STAT)의 제6기 대학생 및 대학원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디어통계포털(KISDI STAT)은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생산하는 방송시장과 미디어 이용에 관한 다양한 통계정보와 연구결과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사이트다.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2월부터 12월까지이며 월 1회 금요일 미디어통계포털 홈페이지 개선회의 참여, 미디어통계포털 블로그 운영 및 홍보활동 등의 활동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소정의 월간 활동비, 활동수료증, 방송미디어 분야 이해도 향상을 위한 전문가 인터뷰 기회 제공, 방송미디어 분야 실무자와의 만남을 통한 직무 탐색 기회, KISDI 관련 행사 초청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미디어통계포털 사이트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활동에 열정적인 대학(원)생,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방송미디어 분야에 관심 있고 개인 블로그, SNS를 운영하며 온라인 소통이 활발한 자, 월 1회 회의 참여 가능한 대학(원)생 또한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오는 23일부터 2월 10일까지 미디어통계포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파일명을 지원서_이름.hwp로 저장해 yunabella@kisdi.re.kr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결과 통보는 오는 2월 11일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