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 ~ 28일 도내 시·군서 전국생활체육대축전 개최
4월 25 ~ 28일 도내 시·군서 전국생활체육대축전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9.02.1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 대회소개, 경기정보·일정 등 수록한 홈페이지 오픈

충청북도는 오는 4월 도내 11개 시 ·군에서 분산개최되는 2019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홍보를 위해 지난 24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홈페이지는 선수단과 관람객 등 이용객을 위해 대회소개, 경기정보,  경기일정, 알림마당 등 대회 운영에 필요한 각종 정보와 충북의 주요 관광지, 여행코스, 특산품 등 관광정보 및 강호축,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등 충북의 주요 현안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PC, 모바일 등 다양한 인터넷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화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제작했으며, SNS와 연계한 실시간 소통 채널을 추가하여 홈페이지 이용 효율성을 높였다.
충북도 전국생활체육대축전추진단(이하 추진단)은  대회 홍보 및 홈페이지 활성화를 위해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2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추진단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추진하는 이벤트는 대축전관련 모의고사, 나만의 슬로건 작성하기! 등 참여형 SNS 이벤트를 통해 도민 및 네티즌과의 친밀한 소통을 통한 대축전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2019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 4월 25 ~ 28일 4일 간 도내 11개 시·군 60개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43개 종목에 6만여 명의 선수 및 임원, 관람객이 참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위해 도는 시·군, 교육청, 경찰청, 체육회로 구성된 1실 14부 44개 팀의 집행위원회를 조직하고 팀별로 업무를 분담해 대회 운영, 교통 대책, 선수단 수송, 선수단 의료 지원, 선수단 숙박 지원, 자원봉사자 운영, 홍보 등 분야를 나누어 종합적·체계적으로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