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회의소, ㈜금수실업 양근식 대표이사 연임
상공회의소, ㈜금수실업 양근식 대표이사 연임
  • 변상희 기자
  • 승인 2019.03.1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공회의소 회관 건립을 위해 최선 다할 것 다짐

 

진천상공회의소 제6대 회장 양근식
진천상공회의소 제6대 회장 양근식

 

진천상공회의소 제6대 회장에 양근식(65)회장이 당선되어 연임을 확정했다.
진천상공회의소(회장 양근식)는 14일 오전 11시 진천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임시의원총회를 열어 ㈜금수실업 양근식 대표이사를 제6대 진천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임시의원총회에 참석한 의원 41명의 투표를 거친 결과 총 25표를 얻은 ㈜금수실업 양근식 회장이 제6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양근식 회장은 앞으로 3년간 진천상공회의소 회장직을 수행하게 되며, 부회장으로는 서한산업㈜ 오선택상무이사, 동서식품㈜ 오도엽상무이사, ㈜에버다임 전병찬대표이사, 청호나이스㈜ 정휘철부회장, ㈜모젤디앤에스 이인대대표이사, ㈜네오텍 최병훈대표이사, CJ제일제당㈜ 하재천상무이사, ㈜삼양패키징 주병권상무이사가 선출됐다.

또한, 상임의원으로는 SKC㈜ 권혁담당, 극동전선㈜ 김진권상무, ㈜셀트리온제약 최석원이사, ㈜디어포스 박정재상무이사, ㈜우영메디칼 김용만전무이사, 에이엔디전자저울㈜ 정기호상무이사, ㈜이테크 한봉수대표이사, ㈜엔하이코리아 정명구대표이사, 영신쿼츠㈜ 이윤택상무이사, ㈜세화피앤씨 박수일전무이사, ㈜케미탑 이찬구대표이사, ㈜킹스코 왕용래 대표이사가 선출되었으며 감사는 ㈜유영제약 임상흥상무이사, ㈜대금건설 김정홍대표이사가 선출됐다.

이날 총회에서 양근식 회장은 수락 연설을 통해 “진천군 상공인 모두의 염원인 상공회의소 회관건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히고 상공회의소 의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양근식 회장은 그동안 진천상공회의소 회장직을 3년간 수행하면서 상공회의소 위상을 정립한것은 물론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따뜻한 기업인’, ‘나눔의 행복을 함께나누는 기업인’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2018년에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