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제46회 상공의 날 수상 쾌거 알려
상의, 제46회 상공의 날 수상 쾌거 알려
  • 변상희 기자
  • 승인 2019.03.2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선택 서한산업㈜ 상무이사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주병권 ㈜삼양패키징 상무이사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오선택 서한산업㈜ 상무이사(왼쪽)
오선택 서한산업㈜ 상무이사(왼쪽)
주병권 ㈜삼양패키징 상무이사(오른쪽)
주병권 ㈜삼양패키징 상무이사(오른쪽)


진천상공회의소(양근식 회장·이하 진천상의)는 지난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46회 상공의 날 기념식을 맞아 오선택 서한산업㈜ 상무이사와 주병권 ㈜삼양패키징 상무이사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오선택 서한산업㈜ 상무이사(58·왼쪽 사진)는 1981년 입사하여 선진화된 노사문화를 조성하는데 기여하였으며 완벽하고 차별화된 품질시스템을 정착시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는데 기여하였으며, 주병권 ㈜삼양패키징 상무이사(54·오른쪽 사진)는 1988년 입사하여 국내 최초로 도입한 PET병 아셉틱음료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정착시키고 종이캔 신사업(카토캔) 확장 및 증설에 따른 2,400억원을 충북에 투자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상공의 날은 상공업의 진흥과 상공인들의 의욕을 고취하고자 제정한 정부기념일로 매년 3월 셋째 주 수요일에 개최되는 경제계 최대 행사이다. 
이번 수상은 진천상의에서 모범기업인을 발굴하여 상신(上申)한데서 비롯되었다. 양근식 진천상의 회장은 “진천지역은 물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우리지역의 모범기업인이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진천군 기업인의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