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에 한 번 행사, 공지사항, 생활상 등 소개
2달에 한 번 행사, 공지사항, 생활상 등 소개
  • 임현숙 기자
  • 승인 2019.04.1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곡면주민자치회, 8일 '백곡신문' 창간호 발행

백곡면주민자치위원회(회장 민형수)가 지난 8일자로 ‘백곡신문’ 창간호(사진)를 발행했다.
‘잣나무 향기 가득한 청정백곡’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백곡신문’은 타블로이드판 4면으로 제작됐으며 1년에 6번 발행될 예정이다. 편집인은 백곡면새마을지도자남자협의회장 심정규 씨다.  
창간호는 지난 13~14일 물안뜰체험관 일대에서 개최된 제5회 참숯마실축제 포스터를 표지로 장식하고 축제의 다양한 행사를 전했다.
2면에는 송기섭 군수, 박양규 진천군의회의장, 민형수 백곡면주민자치회장, 신정호 백곡면장의 창간 축사와 백곡하수처리장 진행 현황, 숯산업클러스터 조성, 진천군수 백곡면민과의 대화, 청정백곡을 위한 백곡면새마을회 활동이 게재됐다.
3면은 백곡면 마을 기자들이 소식을 전했다. 백곡초등학교 입학식, 상백마을 경로당 준공, 행복심기 봉사단 활동, 참숯마실축제 학생홍보단 활동 소식과 ‘장대마을’ 소개 기사가 실렸다.
4면에는 우리동네 이사람으로 심희준 농기계수리기사를 소개했으며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신청, 이달의 행사, 동아리운영, 면사무소 공지사항, 일자리 정보, 광고모집, 백곡신문 필자 모집 등 다양한 소식이 실렸다.
민형수 백곡신문 발행인은 “주민들과 소통하며 주민들이 꾸며가는 소식지로 백곡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담아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