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도시 CGV․꽃마름 사랑의 쌀 기탁
충북혁신도시 CGV․꽃마름 사랑의 쌀 기탁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9.06.1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탁된 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꼭 도움이 되길
채경만대표이사와 박정미대표가 덕산면행정복지센터에 쌀(10kg)  200포(600만원 상당)를 기탁하고 신영목면장 등과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채경만대표이사와 박정미대표가 덕산면행정복지센터에 쌀(10kg) 200포(600만원 상당)를 기탁하고 신영목면장 등과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충북혁신점을 운영하고 있는 리딩컴퍼니()(대표이사 채경만)와 샤브샤브 전문점 꽃마름(대표 박정미)11일 덕산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덕산면행정복지센터에 쌀(10kg) 100포씩 총 200(6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지난 4월부터 영업을 시작한 CGV충북혁신점과 꽃마름은 인근 주민들의 문화콘텐츠 확대와 상권 활성화에 톡톡한 역할을 하며 충북혁신도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리딩컴퍼니() 채경만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지역 기업에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탁을 결정했다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꽃마름 박정미 대표는 기탁된 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앞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드릴 수 있는 기부활동과 봉사활동을 적극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 받은 쌀 200포는 덕산면 관내에 위치한 저소득가구 및 관내 경로당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