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주) 진천공장 준공식 개최
대원제약(주) 진천공장 준공식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9.06.1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 창출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
대원제약 공장 준공식에서 백승호 대원제약 회장과 송기섭 진천군수, 충북도 이장섭 정무부지사, 대전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김나경 청장 등이 준공 테이프 컷팅을 하고있는 모습
,이날 준공식에서 백승호 대원제약 회장과 송기섭 진천군수, 충북도 이장섭 정무부지사, 대전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김나경 청장 등이 준공 테이프 컷팅을 하고있는 모습

 

광혜원 제2농공단지에 소재한 대원제약() 진천공장 준공식이 12일 개최됐다.

이날 준공식은 백승호 대원제약 회장과 송기섭 진천군수, 충북도 이장섭 정무부지사, 대전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김나경 청장을 비롯해 관계자 및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대원제약() 진천공장은 대지면적 79,922에 연면적 17,899의 규모로 건립된 의약품 제조 생산 공장으로 스마트팩토리형 제조라인 구축을 완비한 자동화 공장이다.

지난 2015년 충청북도와 진천군, 대원제약() 간 투자협약 체결 후 20181월 공장 착공에 들어가 이날 준공식을 갖게 됐다.

대원제약()은 향후 2025년까지 추가 재원 투입 및 공장 증축으로 제약산업의 선두주자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제약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첨단설비 투자와 R&D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축사를 통해 대원제약과 같은 우량기업이 생거진천에 자리잡은 것은 일자리 창출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군 차원에서도 기업 운영에 불편한 사항이 없도록 행정적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