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교동초와 5:0으로 이겨 우승 차지
청주 교동초와 5:0으로 이겨 우승 차지
  • 김미나 기자
  • 승인 2019.06.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수초, 4·5학년 여초부 축구대회 1위
▲삼수초 4·5학년 축구부 학생들이 우승 깃발을 들고 기념촬영을 했다.
▲삼수초 4·5학년 축구부 학생들이 우승 깃발을 들고 기념촬영을 했다.

삼수초등학교는 지난 21~22일 충주 탄금축구장에서 열린 제18회 충청북도교육감기 겸 제 14회 설암김천호배 동아리 축구대회 4·5학년 여초부 우승을 차지했다.

삼수초 4·5학년 여초부는 탄탄한 기본 기술과 멋진 팀워크를 바탕으로 제천 동명초와 8강전에서 2:1로 승리를 거두고, 4강에서는 2:1로 충주 국원초에 드라마틱한 역전승을 거두며 결승행 티켓을 따냈다.

결승에서는 청주 교동초와 맞붙어 전·후반 서로 한골도 내주지 않는 팽팽한 접전을 펼친 끝에 연장전 전반 3골, 후반에 2골을 넣어 5:0으로 대승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특히 5학년 김나현 선수와 김혜진 선수는 모두 각각 4골
씩 골을 기록하는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이번 대회를 우승으로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았다.

이번 대회 전 경기에서 뛰어난 기술과 골 결정력을 보인 김나현(5학년) 선수는 최우수선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
최명옥 교장은 “매일 아침 힘든 훈련도 항상 즐겁게 참여한 우리학교 4·5학년 여초부 축구부가 우승이라는 멋진 열매까지 얻게 되어 정말 자랑스럽다”며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잘 펼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선생님들과 전폭적인 응원과 지지를 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삼수초 학생들의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끼를 펼칠 수 있도록 더욱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