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과 협력하는 군부대에 감사”
“지역과 협력하는 군부대에 감사”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9.09.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평면 기관단체장, 공군 제6탐색구조비행전대 위문
초평면 자매결연군부대관계자들과 초평면 기관단체협의회회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평면 자매결연군부대관계자들과 초평면 기관단체협의회회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평면 기관단체장협의회(회장 손천수)가 지난 26일 초평면 자매결연 군부대인 ‘공군 제6탐색구조비행전대(전대장 김민석)을 위로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손천수 초평면장, 변상주 초평면발전협의회장, 마승호 초평면이장단협의회장, 변상건 초평면주민자치위원장 등 초평면 관내 주요 기관사회단체장이 함께 했으며 지역의 크고 작은 일에 적극적으로 협조 중인 공군 제6탐색구조비행전대 부대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이뤄졌다.
이날 부대를 방문한 초평면 기관사회단체장들은 김민석 공군6전대장을 예방해 상호협력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를 하고, 떡과 과일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한편, 공군 제6탐색구조비행전대는 대한민국 유일의 전천후 항공 탐색·구조 최정예부대다. 초평면과는 2007년부터 자매결연 협약을 맺고 불우이웃돕기, 농촌 일손돕기, 재난복구 지원, 경로잔치 및 문화축제 지원 등 각종 행사 협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지역의 신뢰를 얻고 있다.
손천수 초평면장은 “국방의 최전선에서 묵묵히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공군제6전탐색구조비행전대장님과 장병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상호 긴밀한 민·관·군의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