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신통방통 통산 신나유~축제 실시
제3회 신통방통 통산 신나유~축제 실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9.10.3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통방통 신나게 놀아보세

제3회 신통방통 통산 신나유~축제(이장 윤상호)가 지난 13일 문백면 동산마을 다목적 강당에서 ‘신통방통 신나유 축제 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하여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송기석 진천군수, 임영은 충청북도의원, 박양규 진천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유후재 부위원장, 이재명 의원, 김성우 의원, 김기복 의원, 유기창 의원, 장동현 의원, 임정구 의원과 유기창 카네이션크럽 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신통방통 통산 신나유~축제’ 행사는 3개의 자연부락 간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화목한 마을로 가꾸어가고 무엇보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의도로 실시되고 있다.

이 날 행사는 ‘길놀이 마당’을 시작으로 개회식에 이어 주민단체체조, ‘신비의 나무종을 울려라’ 행사로 오전을 마친 후 점심식사를 하고 오후에는 ‘전통의상 패션쇼’ ‘달려라 우리마을 체육대회’, ‘신통방통음식경연대회’ 로 오후 행사를 마감하였다.

저녁식사를 한 후 저녁 프로그램으로 ‘신통방통 신나유~ 노래자랑’ 프로그램으로 마무리 됐다. 이 날 행사에는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에 공로가 많은 진천군청 친환경농정과에 근무하는 ‘박지혜 주무관’에게 감사패도 전달했다.

윤 이장은 ‘신통방통 신나유~’ 축제를 통해 마을 어르신들께서 즐겁고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며 이 축제가 더욱 발전하여 우리 고장이 더욱 화합되면 좋겠다”고 했다.

제3회 신통방통 신나유~ 축제에 모두가 어울려 신나게 춤을 추고 있다.
제3회 신통방통 신나유~ 축제에 모두가 어울려 신나게 춤을 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