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희망 전달
나눔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희망 전달
  • 엄일용 기자
  • 승인 2019.11.1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교회,이웃사랑 성금121만원 기탁
혁신도시 중부교회 성도들이 아나바다 바자회를 열어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모금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혁신도시 중부교회 성도들이 아나바다 바자회를 열어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모금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진천군 덕산읍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중부교회(목사 김용호)는 지난 7일 덕산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121만원을 기탁했다. 교인들이 아나바다 바자회를 통해 모은 기탁금은 덕산읍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철 난방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중부교회는 지난 1월에도 성금 100만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기탁금은 저소득층 밑반찬 사업 지원을 위해 사용되었다.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기부 문화 덕분에 덕산읍이 건강한 지역사회가 되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 

중부교회 김용호 목사는 “한 분, 한 분의 마음이 담겨진 바자회 모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면 좋겠다. 올 겨울 추위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어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달하고 싶다” 고 전했다.

이에 신영목 덕산읍장은 “읍을 위해 올 초에 이어 또 한 번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덕산읍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기탁해주신 성금은 소중히 쓰도록 하겠다. 우리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