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Adieu) 2019
아듀(Adieu) 2019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19.12.3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민 화합 송년음악회 개최
진천읍 화랑관에서 군민화합 송년음악회가 열리고 있다.
진천읍 화랑관에서 군민화합 송년음악회가 열리고 있다.

 

진천군이 올 한해 군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군민들을 위한 ‘진천군민 화합을 위한 송년음악회’가 지난 27일 저녁 진천읍 화랑관 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는 지난 몇 년간 구제역 및 AI 등 가축전염병의 확산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군이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전국적인 확산세를 보이자 지난 10월 3일부터 나흘간 개최 예정이었던 생거진천문화축제를 전격 취소함에 따라 아쉬움을 컸을 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고 군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음악회에는 인기 음악프로그램 ‘미스트롯’ 준결승 진출자인 김소유를 비롯해 ‘야간열차’의 박진도, ‘자기야’의 박주희, 세컨드 등 인기가수와 지역가수를 포함한 10여 팀이 다채로운 무대를 연출했고 진천혼성합창단, 밸리댄스 공연단의 문화·예술 공연도 함께 진행돼 2019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밖에도 행사장 주변에 대규모의 푸드 트럭과 플리마켓도 차려져서 관객들의 눈과 입도 즐겁게 했다.
송기섭 군수는 “올 한해, 가장 아쉽고 마음 아팠던 일이 가축 전염병 확산으로 40회를 맞은 우리 지역 대표 축제를 전격 취소하게 되면서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축제 준비에 전념했던 지역예술인·단체와 축제를 기다렸던 지역 주민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렸던 점이다” 며 “이번 행사로 축제 취소의 아쉬움을 다 채울 순 없겠지만 군민 여러분들을 위해 신경써서 준비한 행사인 만큼 올 한해 짊어졌던 부담과 걱정을 잠시 내려놓고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