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주인공! 감사의 마음과 행복이 함께하는 졸업식"
"내가 주인공! 감사의 마음과 행복이 함께하는 졸업식"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1.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천 초평초, 제94회 졸업증서 수여식 -
초평초등학교가 지난 10일 지산관에서 제94회 졸업식을 거행하였다.
초평초등학교가 지난 10일 지산관에서 제94회 졸업식을 거행하였다.

 

초평초등학교(교장 박순권)110() 오전 10, 지산관(본교강당)에서 졸업생과 가족, 재학생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졸업증서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식전 행사로 졸업생들은 지난 초등학교 6년 과정의 영상을 부모님과 함께 관람하며 몸과 마음이 성장한 자신을 돌아보았다. 그리고 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과 새로운 출발에 대한 설렘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박순권 교장 선생님은 졸업증서와 상장 및 장학금을 졸업생에 수여하면서 넓은 세계로 새 출발하는 졸업생들에게 한아름 꽃을 선물하여 앞날을 환히 빛내 주었다. 그리고 졸업생 대표가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를 낭독하였고 이어서 학부모님 대표가 사랑하는 내 자녀에게 편지를 낭독하기도 하였다.

 

특히 재학생 후배들의 라온제나 오케스트라 졸업 축하 공연은 그 동안 졸업생들과 함께했던 지난날의 추억을 선율에 담아내서 듣는 이들 모두가 감동에 젖어들었다.

 

진천군 외곽에 위치한 초평초는 졸업생 전원에게 초평면민장학금전달을하며 지역사회와 동문들과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졸업식이 되었다.

 

정성으로 준비한 초평초등학교 졸업식은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선생님들과 후배들의 마음이 졸업생들에게 전해져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는데 힘찬 한 걸음을 내딛는 동력이 되어줄 것이며 초평초등학교의 동문이 된 졸업생은 앞으로도 학교의 이름을 빛내주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