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교육지원청, 진천진로체험지원센터 계약 체결
진천교육지원청, 진천진로체험지원센터 계약 체결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2.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진로체험지원센터와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진천진로체험지원센터와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진천교육지원청은 지난 27일 학생들의 진로탐색 활동을 지원하는 진천진로체험지원센터(우석대학교산학협력단)2020.2.27.()에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

진천진로체험지원센터는 20202월 진로체험지원센터 민간위탁사업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되었다. 매년 종합성과평가를 통해 최대 3(최초 계약연도 포함)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진천진로체험지원센터는 진로체험전산망 꿈길운영, 진로체험처 발굴 및 관리, 안전점검, 체험처와 학교 간 매칭, 학교 단위 특색에 맞는 진로 프로그램 제공 및 운영, 진로 지역공동체 구축 및 지역과 함께하는 진로프로그램의 날 운영 등 진로체험지원으로 학생들의 소질과 적성을 고려한 맞춤형 진로설계를 지원한다.

우석대학교산학협력단은 우석대학교진천캠퍼스를 활용하여 공간, 인력, 전문성 면에서 보다 질 높은 진로체험지원을 위해 학부모 진로 프로그램, 우석대와 함께하는 학과진로체험, 찾아가는 직업인 특강, 우석대 공연뮤지컬학과와 연계한 청소년진로극단 운영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진천교육지원청은 진천진로체험지원센터와 함께 학생들에게 다양한 진로체험을 제공하여 본인의 적성과 소질에 적합한 진로를 설계하여 역량 있는 미래인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