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코로나19 극복 나눔 손길 ‘봇물’
진천군, 코로나19 극복 나눔 손길 ‘봇물’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3.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온 국민이 피로감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진천군에 지역 주민들과 어려움을 나누고 위기를 함께 극복하려는 따뜻한 손길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충청북도회 진천군운영위원회 이진규 회장 외 2명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23일 진천군청에 전달했다.

이 회장은 “전국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진천에서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입장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같은날 청주시 소재 ㈜에코메아리지역문화연구소 박헌춘 대표는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박 대표는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지역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사용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같은날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 메리종강축제기획단 임종문, 최건우 공동회장 외 5명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공동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진천군을 위해 보탬이 되고자 기탁을 결정했다”며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날 모인 기탁금은 대한적십자사충북지사로를 거쳐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