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대수 후보, 삶의 질이 높은 따뜻한 우리 지역 만들겠다.
경대수 후보, 삶의 질이 높은 따뜻한 우리 지역 만들겠다.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4.1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경대수후보
미래통합당 경대수후보

 

경대수 후보는 지역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지역 발전 공약을 내세웠다.

○ 우선 청정지역인 중부3군을 지키기 위해 미세먼지에 취약한 농업인을 보호할 수 있도록 미세먼지 지원센터를 구축하고, 미세먼지 측정기, 알림 서비스 확대, 건강검진 등 국비지원 등을 추진하면서, 농촌 지역의 환경오염 피해 감시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 두 번째로, 농촌지역에 가스가 원활히 공급될 수 있도록 읍면단위, 권역단위 중대형 LPG 저장소를 추진하고 도시가스 설치 시 국비지원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 세 번째로, 농촌관광자원을 개발하고 교육기관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승마트레킹 등 말 산업을 연계하여 임도와 구릉형 야산, 저수지 등을 활용한 공공승마장, 승마길, 체험시설, 캠핑장 등을 조성하고, 마사고 등 교육 시설 등을 건립하겠다고 밝혔다.

○ 마지막으로 물 걱정 없이 살 수 있도록 충주댐 물이용 관내저수지 농업용수 공급사업 조기 완공, 관내 산업단지 충주댐 물 공급 Ⅲ단계 조기 추진, 감곡·앙성지구 다목적농촌용수개발사업 등을 조속 추진하여 우리 지역에 농업·산업 용수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 경대수 후보는 “우리 지역의 삶의 질을 높여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으로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