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중학교, 등교맞이 이벤트 “어서 와!” 학생들 환영
진천중학교, 등교맞이 이벤트 “어서 와!” 학생들 환영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6.0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일, 진천중학교(교장 임중혁)는 학생들의 2차 등교 개학을 기념-환영하며 전 교직원이 참여하는 등교 맞이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 이른 아침부터 ‘어서 와! 너희들이 와야 학교는 비로소 완전체!’라는 내용의 현수막을 내걸고 교사들이 학교 앞까지 나와 반가운 미소로 학생들 한 명, 한 명을 환영했다. 온라인 학습으로만 만나왔던 학생들과 교사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등교를 축하하며 첫인사를 나누었다.

□ 교사들은 학생들의 등교를 환영하면서 학생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소독용 휴대 티슈와 볼펜을 깜짝 선물로 나누어 주었다.

□ 진천중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한 학생은 “빨리 학교에 나와서 친구들과 선생님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등교 개학 첫날, 이렇게 선생님들께서 기쁘게 맞이해주시니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라고 등교 소감을 밝혔다.

□ 이에 임중혁 교장은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등교하는 학생들, 이를 축하해주는 교직원들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우리 교직원 모두는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 한편, 진천중학교는 코로나 19의 안전한 방역을 위해 등교 전 자가진단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스스로 확인하고 등교 시에는 교사들이 학교 본관 입구에서 열화상 카메라로 학생들의 발열 여부를 점검,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 여부를 검사하는 등 빈틈없는 방역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