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시청자미디어센터, 온라인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공모
충북시청자미디어센터, 온라인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공모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6.1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찾아가는 맞춤형 미디어교육 및 제작시설·장비 제공 -

시청자미디어재단 충북시청자미디어센터(이하 ‘충북센터’)가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온라인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은 포스트 코로나 대응을 위해 온라인 교육 서비스 활용과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필요로 하는 학교, 공공기관, 비영리단체 등 지역사회의 미디어 활동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은 △ 찾아가는 온라인 콘텐츠 교육지원(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상 제작, SNS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 활용방법 지원) △ 온라인 콘텐츠 제작지원(충북센터 제작시설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지원)으로 구분하여 운영될 예정이다.

충북 권역의 학교, 공공기관, 비영리단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접수는 충북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계획서를 내려받아 이메일(june0119@kcmf.or.kr)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충북센터는 충북 지역민의 올바른 미디어 활용 문화 조성, 시청자참여프로그램 제작지원 등 시청자의 권익증진 향상을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이다. 오는 9월 정식 개관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시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센터 홈페이지(http://kcmf.or.kr/comc/chungbuk)에서 확인하거나 시청자사업팀(043-290-921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