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On-line) 문상 리틀 버스킹(Moon River) 공연
온라인(On-line) 문상 리틀 버스킹(Moon River) 공연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6.24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예술이 꽃 피는 감성축제 실시
문상초등학교 온라인 문상리틀 버스킹 공연을 실시하고 있다

 

문상초등학교(교장 최연호)에서는 6월 23일(화)에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온라인(On-line) 문상 리틀 버스킹(Moon River)공연이 이루어졌다. 문상 리틀 버스킹(Moon River)공연은 디지털교과서 연구학교 운영 관련 디지털 역기능 예방을 위한 학교 특색활동의 일환으로, 문화 예술적 감수성이 풍부한 행복한 민주시민으로서의 자질을 갖추도록 돕기 위해 시작되었다.

□ 이 날은 「얼마나 보고 싶었다고」라는 테마로 코로나19 대응 지침에 따라 생활 속 거리 두기 기본 수칙을 준수하여 공연 팀별 온라인(On-line) 공연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방송댄스와 마술, 태권무, 뮤직비디오, 바이올린과 피아노 연주, 합창 등 다채로운 공연 분야의 문화축제에 총 23명의 학생이 버스커가 되어 각자 갈고닦은 실력을 뽐낸 이번 행사는 전교생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본 행사를 주관한 문상초등학교 학생회 회장 양의수 학생은 “코로나19로 한 자리에 모여 예년처럼 전교생이 함께 할 수 없는 아쉬움을 달래며 서로의 꿈과 끼를 응원하고 격려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 이어질 온라인(On-line) 버스킹 공연도 학생회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알차게 기획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문상 리틀 버스킹은 학생회가 주관하여 문화축제 주간(마지막 주 수요일)에 문상 버스킹 거리에서 실시되며, 전 학년 버스커들로부터 공연 신청을 받아 바이올린, 플롯, 오카리나, 리코더, 기타 연주 등 기악과 동요, 합창, 중창, 중주, 방송 댄스 등 다양한 분야의 공연을 기획한 후 연중 실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