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소비촉진과 코로나19 극복을 함께
쌀 소비촉진과 코로나19 극복을 함께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7.0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대한곡물협회 충청북도지회(회장 주은종) 쌀 500포/10kg(천만원 상당) 기부 -

(사)대한곡물협회 충북지회는 7일(화) 충북도청을 방문해 쌀 소비 촉진 및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으로 쌀 500포(10kg규격/1천만원 상당)를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에 기탁했다.

 이날 기탁식에는 이시종 도지사, 주은종 대한곡물협회 충북지회장, 김경배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회장 등이 참석했다.

 기탁한 후원물품은 도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한 구호물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 대한곡물협회는 양곡도정업과 양곡보관업의 발전을 위해 1954년 설립된 비영리사단법인으로 정부의 양곡 정책에 관한 협조와 미곡종합처리장의 설치·운영에 관한 사업을 추진 하고 있다.

 (사)대한곡물협회 주은종 충북지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인 만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이시종 도지사는 이 자리에서 “어려운 가운데 후원물품을 기부해 주신 대한곡물협회 충북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농업·농촌의 발전과 코로나19가 지역사회에 확산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