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중원교육문화원, 집에서 즐기는 온라인 도서관
충북중원교육문화원, 집에서 즐기는 온라인 도서관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7.2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원장 엄병용)은 3월부터 현재까지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온라인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하고있다.

□ 매월 다양한 테마로 학생들의 독서흥미를 자극하는 온라인 프로그램 진행으로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 중원교육문화원 누리집(www.jwec.go.kr)과 밴드어플(band.us/@cjsh) 통해 ▲추억은 방울방울 ▲책, 너의 이름은? ▲책책 인더하우스 ▲반려동물&관련도서소개 ▲비대면서비스 후기 등 행사를 운영하며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독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 이를 이용한 한 지역주민은 “독서 퀴즈가 올라오길 손꼽아 기다려요. 아이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추리도 하고 검색도 하며 책 제목을 맞춰봅니다”고 말했다.

□ 다른 한 이용자는 “늘 발로 뛰는 도서관 선생님들 덕분에 늘 새로운 온라인 행사도 참여하고, 오늘도 아이들과 책을 읽다가 잠듭니다” 등 이용후기로 깊은 만족도를 보였다.

□ 중원교육문화원 관계자는 “다채로운 온라인 행사를 통해 좀 더 활기차고 즐거운 일상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온·오프라인 독서문화행사를 통해 지역주민을 위한 독서 지킴이가 되겠다”고 밝혔다.

□ 자세한 내용은 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밴드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841-8914)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