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초, 여름방학 SW & 방과후 캠프
구정초, 여름방학 SW & 방과후 캠프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7.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체험으로 학교에서 보내는 즐거움 만끽-

 

구정초등학교(교장 서덕화)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7월 23일(목)부터 7월 27일(월)까지 3일간 희망 학생들을 대상으로 7개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다.

□ 1부 행복꿈틀 독서교실, 2부 즐거운 SW교실, 3부 방과후학교(뉴스포츠, 창의미술, 영어체험, 축구, 우쿨렐레)로 이루어진 캠프 운영은 무더운 더위만큼 배움의 열기로 가득했다.

□ 캠프 기간 독서에 대한 흥미를 향상하고 제4차 산업혁명 창의융합 인재양성에 SW교실, 게임으로 즐겁게 영어 습득, 신체활동을 통해 건강하게 키울 수 있는 스포츠캠프, 벼룩이 톡톡 우는 것 같은 소리가 난다 하여 붙여진 하와이 악기 우쿨렐레 배우기 등 코로나19로 움츠려 있던 재능과 끼를 맘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 특히 여름을 주제로 시원한 투명 피크닉 가방, 캘리그라피 부채 만들기, 시화 및 액자 만들기가 큰 호응을 얻었고 1학년 이재하 어린이는 처음 접하는 우쿨렐레 악기에 기타가 작아졌다며 신기해하고 나만의 디자인으로 에코백을 만들어 동생에게 주고 싶다고 말했다.

□ 구정초등학교는 ’여름방학 동안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보람 있는 방학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학생을 생각하는 교육활동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고 뜻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