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영어 캠프는 영어에 날개 달기!”
“즐거운 영어 캠프는 영어에 날개 달기!”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08.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천 초평초, 2020. 여름방학 초평 영어캠프 운영 -

 

초평초등학교(교장 박순권)는 8월 7일(금), 8월 10일(월), 8월 11일(화), 09 : 00~12 : 10분까지 3~6학년 희망 학생을 대상으로 2020학년도 교내 여름방학 초평 영어캠프를 운영하였다.

□ 이번 여름방학 초평 영어캠프는 학생들이 실제와 유사한 상황에서 영어를 사용해 봄으로써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의사소통의 자신감을 향상 시키고자 영어캠프를 운영하였다. 또한, 초평초 어린이들이 꿈을 갖고 세계 시민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초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기르도록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하였다.

□ 3, 4학년의 경우 학생들이 좋아하는 Fun activity, Cooking class, String craft 등의 활동을 하였다. 특히 학생들이 좋아하는 드라마 등장인물 및 줄거리를 배우며 감정 관련 어휘를 학습하고 종이로 드라마에 나오는 자동차와 배를 만들어 보았다.

□ 5, 6학년의 경우 모둠별로 함께 주어진 임무를 완성하며 관련 표현을 배웠고 English game으로 외국어에 흥미를 갖게 하며 출신지역을 묻고 답하는 어휘를 익혔다.

□ 여름방학 초평 영어캠프는 전반적으로 학년별로 나누어 모둠으로 협동하는 활동을 구성하여 학생의 흥미와 관심을 두도록 했다. 학생들은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고 배려하며 영어캠프 활동에 참여하고 자신이 가진 꿈을 향해 한발 더 나아갔다. 여름방학 영어캠프에 참여한 4학년 김혜선 어린이는 “실제로 생활에서 꼭 필요한 영어를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저는 Cooking class 시간이 너무너무 좋았어요”라고 말했다.

□ 초평초등학교 박순권 교장은 “학생들이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통해 즐기면서 배우고 기초적인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길러 자신 있게 미래를 이끌 인재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