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사진/그림 공모전 『코로나아트갤러리』감동의 시상식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사진/그림 공모전 『코로나아트갤러리』감동의 시상식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0.11.3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아트갤러리 공모전 시상식
코로나아트갤러리 공모전 시상식
코로나아트갤러리 공모전 시상식
코로나아트갤러리 공모전 시상식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최은숙)는 지난 11월 26일 9월 28일부터 10월 27일까지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일상과 어려움을 극복하는 자신만의 방식을 사진 또는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을 접수 받아, 10월 29일 구성된 내·외부위원 5인이 공모전 작품에 대한 심사를 진행했다.

본 공모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변화된 일상 속에 청소년들의 심리적 어려움을 파악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이겨내는 이야기를 공유·소통하는 기회의 장을 여는 것에 그 목적이 있다.

수상자들은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4명, 특별상 10명 총 17명으로 한 자리에서 축하를 받았다. 수상된 청소년들은 “이런 좋은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좋았다. 다음에 또 열리게 된다면 다시 한번 최선을 다해 참가해보고 싶다.”, “흔치 않은 기회가 주어진 것 자체가 행운이나 마찬가지였다. 생각보다 큰 상을 받게 되어 약간 쑥스럽기도 하고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은숙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언택트 시대를 살아가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우리 청소년들의 심리적 어려움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청소년들에게도 스스로 이겨내는 힘이 있다는 것을 믿고 본 공모전을 열게 되었다. 공모전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에게 위로가 되고 서로 응원하는 메시지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참가한 모든 작품이 동영상으로 SNS에 게재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jc_youth_1388 계정을 검색해서 이 감동을 함께 느꼈으면 한다.

한편 청소년수련관 4층에 위치한 진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진천군 9~24세 청소년은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으며 개인 및 집단상담, 청소년들의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심리검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문의사항은 청소년전화 1388, 043-536-3430으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