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삼수초, 겨울방학 ON-OFF 원어민 영어교실 운영
진천삼수초, 겨울방학 ON-OFF 원어민 영어교실 운영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01.1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즐겁고 자신있게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말해요!

 

진천삼수초등학교(교장 최명옥)은 1월 13일부터 1월 22일까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ON-OFF 겨울방학 영어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 3~5학년 21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겨울방학 영어교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학생 수준별 수업을 위해 ON-OFF 방식으로 수업을 이원화하여 실시하고 있다.

□ 오프라인 대면 수업은 3~4학년 학생 16명과 함께 위생 안전 및 새학기 계획 세우기 등의 주제로 개인 만들기 활동과 비접촉 놀이 활동으로 진행되었으며, 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는 2~3명 소그룹으로 실생활 영어 표현을 익히고 영어 동화책을 함께 읽고 얘기하는 온라인 비대면 회화 수업이 실시되고 있다.

□ 학생들은 원어민 영어 보조 교사와 함께 실제적인 영어 표현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용하고 직접 사용하며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켰다.

□ 최명옥 교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했으나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식의 수업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겨울방학 중에도 원어민 교사와 함께 건강하고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학교 교육 프로그램을 안전하고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충북형 미래 인재 육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