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온라인‘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지침교육 및 사업설명회’개최
충북도, 온라인‘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지침교육 및 사업설명회’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01.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와 충청북도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은 시·군 사업 담당자 및 서비스 제공기관을 대상으로 1월 28일(목) 10시(북부권), 14시(중·남부권)에 ‘충청북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지침교육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2021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2021년 보건복지부 지침 개정사항 및 충청북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기준정보 변경사항 등을 안내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비대면 실시간 온라인 방식으로 실시하였으며, 충북도 지자체와 관련 제공기관에 매년 제공되는 ‘2021년 충청북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기준정보’ 책자는 사전 배포됐다.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은 지자체가 지역 특성 및 주민 수요에 맞는 사회서비스를 발굴·기획하는 사업으로, 올해 충청북도 예산은 108억원이며, 180여 개의 사회서비스 제공기관이 34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충청북도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홈페이지(www.cbcsi.or.kr) 또는 모바일 홍보사이트(https://panmago.com/321/CSSC/t/5)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용을 희망하는 충북도민은 거주 지역 주민센터 또는 충청북도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