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교육지원청 청렴홍보-방역-장보기 캠페인 펼쳐
진천교육지원청 청렴홍보-방역-장보기 캠페인 펼쳐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02.0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렴홍보와 방역, 소상공인 지원 세 마리 토끼 모두 잡아-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정구영)은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설명절을 맞아 청렴-방역-장보기 캠페인을 펼쳤다.

□ 진천교육지원청 직원들은 4일(목) 진천중앙시장에서 시장상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청렴문화 확산 및 코로나19 예방, 침체되어 있는 지역 소상공인 지원 위한 청렴홍보-방역-장보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 이번 캠페인은 진천교육지원청 ‘청렴동호회’회원 등이 참여하였고, 코로나19로 인하여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그룹별로 소수의 인원으로 혼잡한 시간대를 피해 진행하였다.

□ 캠페인단은 청렴 홍보문구와 부패·공익신고요령 등이 새겨진 방역키트(마스크보관주머니, 마스크목걸이, 손소독제, 소독물티슈 등 4종)를 나누어 주며 청렴-진천교육 홍보와 코로나19 예방활동을 실시하여 청렴의 의미를 되새기고 생활방역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진천교육지원청 직원 친목회비 불용액을 활용하여 설명절을 맞아 350만원 상당의‘진천사랑상품권’을 구매하여 장보기 행사를 병행함으로써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였다.

□ 진천교육지원청 정구영 교육장은 이번 청렴-방역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과 코로나19 방역,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