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연이은 나눔 행렬 ‘훈훈’
진천군, 연이은 나눔 행렬 ‘훈훈’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02.0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에 훈훈한 나눔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중앙국토정보기술단(대표 김대운)은 8일 진천군청을 찾아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사업을 하며 우리 지역에서 주신 사랑을 다시 지역에 베풀고 싶어 장학금 기탁을 결심했다”며 “지역의 인재들이 학업을 이어가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진천읍에 위치한 ㈜중앙국토정보기술단은 지적측량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지역을 대표하는 측량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같은 날 덕산읍 소재 혁신도시 식자재마트(대표 정금면)는 덕산읍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500kg과 라면 100박스를 기탁했다.

정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때에 주변의 어려운 가정에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며 “힘든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희망을 갖고 다 같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초평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한신)와 새마을부녀연합회(회장 이옥순)에서도 이날 초평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쌀 700kg을 기탁했다.

한 협의회장과 이 연합회장은“코로나19로 외로운 명절을 보내는 취약계층에게 즐거운 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쌀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초평면 이웃을 돕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