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진천교육 온라인 주요업무 설명회
2021 진천교육 온라인 주요업무 설명회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02.16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거진천 온(溫,ON) 교육화두 진천교육가족과 공유

 

충북 진천교육지원청은 2021학년도 진천교육 주요업무 설명회를 비대면 화상회의로 개최했다.

□ 진천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교직원 전체와 함께한 이번 비대면 화상회의는 충청북도교육청에서 새로 구축한 웹화상시스템을 활용하여 2021학년도 「생거진천 온」 교육 실현을 위해 지혜를 모으는 자리가 되었다.

□ 특히 2021년도는 충북 미래교육 추진 원년으로 충북교육의 주요방향과 전략, 진천교육지원청의 특화사업 및 중점사업에 대해 설명했으며, 학교지원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 또한 2021학년도 진천교육의 화두를「생거진천 온(溫, ON) 교육」을 선정하고 2021년에도 이어질 코로나 위기를 기회로 삼아 K-스마트 교육의 원년이자 미래교육을 준비하는 원년으로 삼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 이어 2021학년도 새롭게 강조되는 「기초학습 안전망」,「고교학점제 운영」, 「온마을이 학교다! 진천행복교육지구」 등과 함께 새학년 준비기간 운영을 위한 현장 밀착형 학교지원 사업을 소개하고 각급 유·초·중·고등학교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 정구영 교육장은 “2021년 승풍파랑의 정신으로 코로나19 상황을 함께 극복하며 학생 저마다의 빛깔과 향기로 성장할수 있도록 학생 한 명 한 명을 소중히 여기고 한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교육을 당부하며 교육가족 모두의 화합과 협력 속에 행복한 배움과 성장이 이어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