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우측량설계공사
㈜ 토우측량설계공사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03.1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족일색! 고객이 증명한다' 도시계획 인재들의 집합소
토우측량설계공사는 집약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로 원스톱서비스를 통한 고객감동을 실현한다. 

 

친환경 도시계획·측량설계(토목)·각종 인허가 업무대행
덕산 분점 개소로 신속한 원스톱서비스와 고객감동 추구 
전문 상담· 꼼꼼한 업무처리 ·실적 동종 업계서도‘인정’

기술용역 인재들의 집합소 (주)토우측량(대표 오재석, 이하 토우측량)이 진천읍에 이어 덕산읍에 분점을 내고 제2도약을 시작한다. 덕산읍 제2본점 시대를 연 것이다.  
토우측량은 지역의 대표적인 측량설계회사다.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측량 및 지형정보 기술자들이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상담부터 업무진행, 인허가 업무 등을 완벽하게 추진하고 있다.  
신속한 업무처리와 고객만족으로 지역 측량(토목)·설계 부문 동종업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음은 물론 이미 이 회사에서 일을 추진한 많은 고객들이 토우측량의 신속한 업무진행과 꼼꼼한 일처리에 만족을 표하고 있다.  
토우측량이 동종업계에서 인정을 받으며 측량설계회사로 소문난 것은 뭐니 뭐니 해도 계약에서 착공, 준공까지 원스톱 서비스에 의한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토우측량의 원스톱서비스(onestop service)는 상담에서 설계, 착공,  준공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에 토우측량이 함께 함으로써 고객이 만족한 업무를 추진 하는 것이다. 
그동안 지역에서 토우측량이 추진한 수많은 실적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다.   

토우측량설계공사 사무실 전경, 5명의 기술용역 전문 인재들이 근무하고 있다.
토우측량설계공사 사무실 전경, 5명의 기술용역 전문 인재들이 근무하고 있다.

 

고객이 먼저 인정하는 기업  
오재석 토우측량 대표는‘측량설계는 서비스업’이라고 강조한다. 그는 “회사는 최고의 측량 전문인력을 영입해 최고의 기술, 최상의 품질, 최적의 서비스를 목표로 늘 연구하고 고민하며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있다”며 “만족한 업무처리와 일정에 따라 업무를 추진하고 싶다면 토우측량을 만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회사의 경영방침은‘원스톱 서비스에 의한 고객 만족 추구’다.
원스톱서비스는 처음 상담에서 계약, 업무추진, 착공, 준공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를 고객의 일정에 맞춰 고객이 신경쓰지 않도록 일을 추진하는 것을  말한다. 
토우측량의 오랜 고객인 이 모(신정리)씨는 "과거 공장설립을 추진하면서 인허가  등에서 힘든 일이 많았지만 내 일처럼 최선을 다해주는 토우측량과 파트너가 되면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상담하고 방법을 연구하면서 잘 해결해 낼 수 있었다"며 "요즘 공장운영이 잘되고 있어 더욱 감사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각종 측량, 인허가 대행업체  
토우측량에서 취급하는 업무는 크게 도시계획, 측량설계, 인허가 3가지로 나뉠 수 있다. 도시계획은 지구단위계획 수립과 산업단지 개발, 도시재개발 사업 등이다. 또 측량설계는 도시계획, 산업단지, 개발행위 업무 등을 말한다. 인허가 업무는 개발행위허가, 공장인허가, 산지 ·농지 전용허가 등이다. 
세부적으로는 지구단위계획수립, 일반 및 창업공장설립, 개발행위허가, 산지전용허가 및 신고, 농지년용허가 및 신고 농지의 타용도일시사용허가, 도로(연결) 점용허가, 사도개설허가, 하천부지점용허가, 국유재산사용수익허가, 묘지설치허가, 목적외 사용승인(구거점용) 업무 등이다. 

 

정확한 상담, 신속한 업무처리 인정
측량·설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상담과 인·허가 업무의 신속한 처리다. 인·허가 업무가 빨리 처리돼야 고객의 입장에서도 업무 추진을 위한 부대적인 일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 대표는 “고객들이 인허가가 나오기까지 마음을 졸이며 기다리는 것은 당연하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는 고객의 일정에 맞춰 업무를 추진하기 위해 정확하고 신속한 업무처리가 최우선이다”고 말했다. 

 

경영철학은 '고객과 함께 행복한 회사'
토우측량 오 대표의 경영철학은 '고객·직원들과 함께 끝까지 행복한 토우측량'이다. 함께 일하는 직원들의 미래를 책임진다는 원칙을 갖고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다. 그렇기에 토우측량 각분야 전문가들은 상하 조직으로 운영되지만 동료 느낌이 강하고 회사에 대한 만족도가 크다. 
이런 모든 것들이 금번 덕산분점을 내며 더욱 명확해졌다.  
오재석 대표는 “직원들이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상대하다보면 힘든 일이 많지만 직원들 각자가 자기 분야에서 전문가로써 책임감을 갖고 일하고 있다는 소리를 들을때 가장 감사하다”며 "금번 덕산분점도 믿을 수 있는 직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  
함께 일하고 같이 즐기며 보람을 찾는 기술용역 전문가들 집단 (주)토우측량설계공사, 고객의 일정을 미리 헤아리고 의뢰인과 세밀한 상담을 통해 계약부터 착공, 준공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입장에서 정직하게 최선을 다하는 업체임이 틀림없다. 
  

진천본점 :  진천읍 상산로8 국보빌딩 201호(진천군청 앞)
덕산분점 : 덕산읍 용몽로 159
문의 : 043-534-5305

 

 

인/터/뷰

 

 “덕산 제2본점 시대를 열겠습니다"

오재석  대표/토우측량설계
오재석 대표/토우측량설계

오재석 토우측량설계대표가 최근 덕산읍 용몽리 159번지 일원에 덕산분점을 개소하면서 지역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재석 대표는 덕산 용몽리 출신으로 고교시절 토목을 전공했고 측량 및 지형정보기사, 측량 및 지형정보분야 특급 기술자다. 덕산분점 개소는 오 대표가 고향인 덕산을 위해 일하겠다는 의지다. 
그는 "지난 2010년 진천읍 읍내리 444-11 국보빌딩 201호에 (주)토우측량설계공사를 설립해 수많은 기술용역 업무를 대행했고 능력을 인정받아 이미 지역에서 손꼽히는 측량설계 업체로 성장했다"며 "덕산읍에도 원스톱서비스의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오 대표는 과거 지역 측량업무표준화를 위해 진천군 측량협의회 발족추진에 역할을 보태기도 했다. 현재 공간정보산업협회(구대한측량협회) 진천지회장이다. 
또 오 대표는“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공간정보의 근간이 되는 측량분야의 기술적 진보와 산업의 안정성이 필요한 요즘이다”고 강조하고 “늘 고객의 입장에서 정확하게 일해야 하는 만큼 직원들의 기술 교육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는 성식하고 정확한 믿을 수 있는 회사, 직원들에게는 끝까지 다니고 싶은 회사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오 대표는 진천라이온스클럽 9지역 부총재를 역임했다. 현재 진천수영연맹회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