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 공무원 초청 군정보고회 개최
퇴직 공무원 초청 군정보고회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07.2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은 20일 진천군청에서 진천군 출신 퇴직 공무원 20여 명을 초청해 군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그간 군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해 온 퇴직 공무원의 공로를 예우하고, 민선 7기 3년차 성과와 앞으로의 군정운영 방향과 전략에 대해 행정경험이 풍부한 퇴직 공무원의 고견을 듣고자 마련됐다.

이날 송기섭 진천군수는 퇴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군정성과와 향후 비전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직접 진행한 후 군 발전전략에 대해 초청자들과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군정보고회에 참석한 한 퇴직 공무원은 “오랫동안 몸담았던 진천군이 최근 수도권내륙선 광역철도 유치, 상주인구 9만 돌파 등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하다”며 “오늘 보고회는 군정성과와 현안사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진천군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후배 공무원들을 늘 응원하겠다” 고 말했다.

송 군수는 “오늘의 성장이 있기까지는 퇴직 공직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 이었다”며 “앞으로도 퇴직 공직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군정을 내실 있게 운영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보고회는 코로나 19 확산 차단을 위해 한자리 건너 앉기와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손세정제 비치 등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실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