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거판화미술관. 금구초 어린이 판화
생거판화미술관. 금구초 어린이 판화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11.0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을 새기다' 전시개최

생거판화미술관은 이달 9일(화)부터 11월 17일(수)까지 진천 금구초등학교 어린이 판화〈꿈을 새기다> 전시를 개최한다.

본 전시는 진천군을 대표하는 문화예술공간인 생거판화미술관을 빛낼 미래의 판화 작가를 꿈꾸는 어린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진천군과 (사)한국미술협회 진천지부의 후원으로 성사 되었다. 같은 기간 (사)한국미술협회 진천지부 주최/주관의 제12회 진천미술협회 정기전이 전시동 1, 2실에서 진행된다.

금구초등학교는 문화예술적 소양 함양과, 학교 예술활성화를 위해 지역 판화 작가와 함께 교내 문화예술프로그램 판화 교실을 전 학년 대상 8주간 운영하였으며, 그 결과 50여점의 판화 작품의 성과를 얻었다. 작품들은 10월 12일 ~ 15일 교내 전시를 마치고, 이번에 생거판화미술관 전시동 윈도우 갤러리에 전시 된다.
 
생거판화미술관은 진천군의 문화향수 증진 및 판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있으며, 미술관을 찾는 내방객에게 다양한 판화 전시?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군민에게 열린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관람객은 미술관 입장 시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의무 착용, 발열 확인, 손 소독, 전자출입명부 등록 등 현장 방역안전 관리에 따라야 한다.

 매주 월요일 휴관, 전시 관람료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43-539-3607~9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