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과 친절은 선택이 아닌 필수
청렴과 친절은 선택이 아닌 필수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12.2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교육지원청 청렴-친절트리 점등 캠페인 펼쳐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오은주)은 20일 청렴 및 친절문화를 확산하고 19 감염병 종식을 기원하고자 청렴-친절트리 점등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에 직원들이 참여하여 크리스마스 트리와 희망 메시지 카드를 작성하였으며, 점등식은 진천교육지원청 ‘청렴동호회’, 진천교육지원청과 청렴사회협약을 체결한 ‘주민참여예산지역협의회’ 등이 참여하였고, 코로나19로 인하여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하였다. 


캠페인단은 “부정 청탁 철벽 방어, 민원 해결 적극 노력, 우리 모두 2022년 같이 힘내요”,  “청렴한 나, 친절한 우리, 잘가라 코로나”등 직원들의 염원이 담긴 메시지 카드를 트리에 걸어 청렴과 친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코로나19의 종식을 기원하는 의미로 트리에 희망의 불을 밝혔다.


진천교육지원청 오은주 교육장은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과 친절을 통한 교육지원청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하루 빨리 코로나19 상황이 종식되어 새해에는 모두가 안전하고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진천교육지원청은 지난 12월 15일 2021년 교육지원청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충청북도교육감 상을 수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