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생거진천군수 배 ’ 개최
‘2021 생거진천군수 배 ’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1.12.2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전 박찬구 우승, 단체전 안태일·조영관·이명헌 우승
진천스카이볼링장에서 ‘2021 생거진천군수배 생활체육 볼링대회’ 개회식이 개최되고 있다.
진천스카이볼링장에서 ‘2021 생거진천군수배 생활체육 볼링대회’ 개회식이 개최되고 있다.

진천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진천군 볼링협회가 주관한 ‘2021 생거진천군수배 생활체육 볼링대회’가 지난 19일 진천스카이볼링장에서 개최됐다.


진천군과 진천군 의회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약 40여 명의 선수가 출전한 가운데 3인조 단체전과 개인전이 열렸으며, 코로나 19 방역조치를 실시한 후 개회식 최소화 등 기본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날 대회는 구종근 볼링협회장의 대회사와 송기섭 군수의 격려사, 김성우 군의장, 김명식 진천군 체육회장의 축사에 이어 선수 대표로 장애인국가 대표인 이근혜 선수가 선수선서를 한 후 본격적인 경기가 진행됐다.


구종근 볼링협회장은 “코로나 19로 지난 2년 동안 대회를 진행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다”면서 “이번 대회는 진천군 동호인들의 건강한 삶과 활기찬 생활을 위한 생활체육의 장을 마련하고 생활체육에 대한 참여 분위기를 더욱 확산시켜 군민의 건강과 행복 증진 및 진천군 볼링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군수 배 생활체육대회는 진천군체육회와 15개 종목별 협회가 주최·주관해 지난달 14일부터 이달 28일까지 약 2300여 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클럽 대항전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