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공회의소, 제49회 상공의 날 수상 쾌거 알려
진천상공회의소, 제49회 상공의 날 수상 쾌거 알려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03.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 표창, 롯데알미늄㈜ 김용해 팀장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비에이치앤바이오 이근갑 대표이사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엠알인프라오토 김성수 부 사 장

진천상공회의소(왕용래 회장)는 3월 29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49회 상공의 날 기념식을 맞아 롯데알미늄㈜ 김용해팀장이 대통령표창을, ㈜비에이치앤바이오 이근갑대표이사와 ㈜엠알인프라오토 김성수부사장이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진천상공회의소에서 모범기업인을 발굴하여 상신(上申)한데서 비롯되었다. 진천상공회의소 왕용래 회장은 “진천지역은 물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우리지역의 모범기업인이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진천군 기업인의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이번 수상의 의의를 밝혔다.

롯데알미늄㈜ 김용해팀장은 1994년 입사이후 현재까지 품질, 환경, 안전보건 경영 및 혁신활동 추진자로서 원가절감 및 시스템개발 등에 힘써왔으며, 특히 ISO14001, OHSAS18001, FSSC22000 등 다양한 인증획득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대통령표창을 수상하였으며,

㈜비에이치앤바이오 이근갑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설비투자 확대 및 연구개발과 품질경영 강화는 물론 공정하고 투명한 평가 및 보상과 다양한 복리후생으로 근무하고 싶은 기업문화를 조성하는데 공헌하였으며, ㈜엠알인프라오토 김성수부사장은 2015년 입사이후 현재까지 재무기획, 인사총무, 해외 및 국내영업, 생산관리, 품질경영, 연구개발 등 회사업무 전반을 총괄 관리하여 지속적인 매출증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상공의 날은 상공업의 진흥과 상공인들의 의욕을 고취하고자 제정한 정부기념일로 매년 3월 셋째 주 수요일에 개최되는 경제계 최대 행사로 올해는 3월 29일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