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주), 이월면 노인회분회에 성금 100만원 기탁
청호나이스(주), 이월면 노인회분회에 성금 100만원 기탁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06.1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 이월면에 소재한 청호나이스㈜는 9일 이월면 노인회분회(회장 고병덕)에 방문하여 지역 노인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성금 기탁 외에도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을 전달하고, 복지시설에 성금 기탁과 물품 기부를 이어오는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지역 내 귀감이 되고 있다. 

청호나이스㈜ 정일구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이월면 노인복지 증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월면 노인회분회 고병덕 회장은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갖고 사랑을 베풀어준 청호나이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성금은 소외계층 및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정덕희 이월면장은 “이월면은 노인 인구가 많아 노인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절실히 필요하다”며 “이번 후원 덕분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대비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월면에 있는 청호나이스(주)는 지역 향토기업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습기 등의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국내 대표 생활환경 가전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