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학교 오석흥 부총장, 충북도의원 동문 당선인과 환담
우석대학교 오석흥 부총장, 충북도의원 동문 당선인과 환담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2.06.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 진천캠퍼스 오석흥 부총장이 임영은 충북도의원 당선자 및 안치영 충북도의원 당선자와 함께 지역 교육 혁신과 대학발전을 이끌기로 다짐했다.
13일 오석흥 부총장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진천캠퍼스 동문으로 당당히 당선된 임영은(경영 17)·안치영(경영 18) 충북도의원을 초청해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오석흥 부총장은 “우리 대학교 출신 동문들을 중심으로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문화를 만들어 진천캠퍼스의 발전과 지역의 교육 혁신을 함께 이끌어 가자”라고 제안했다.
또한 오석흥 부총장은 “우리 대학교의 우수한 인적·물적 인프라 활용과 지역발전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방안에 대해 앞으로 힘을 실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임영은·안치영 충북도의원 당선자는 “충북과 진천은 지금 안팎으로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직면해 있다”라며 “우리 동문들이 이러한 변화에 한 발 앞서 대안을 제시하고, 지역발전을 이끌기 위해서는 진천캠퍼스와의 상생 협력이 필요하다”라고 화답했다.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진천군 제1(진천읍·문백면·백곡면) 선거구에서 당선된 임영은 도의원은 진천농업고와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충청북도의회 행정문화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로 이번 선거에 당선된 안치영 도의원도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구 9지역 부총재와 한국자유총연맹 진천군 지회장을 지냈다. 현재는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